고점의 사나이 BJ 용느 삼성전자 주식 매수 누구?
고점의 사나이 BJ 용느 삼성전자 주식 매수 누구?
BJ 용느가 29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올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용느는 29일 방송에서 미국 주식 장에 참여해 주식 개인투자자 및 시청자들에게 폭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용느는 방송에서 "감스트는 혼자 자다가 사라져서 실종이었지만, 나는 미국 장 들어갔다가 만약 떨어지면 실종될 예정이다" 라며 미국 장에 들어가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용느는 지난 8일 오후에도 화제의 중심이 되기도 했다. 그는 오전부터 주식방송을 시작해 여러 종목들을 매수하고 매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그는 삼성전자의 주식을 매수했는데,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던 삼성전자는 그의 매수 이후 놀랍게도 장중 9만원을 달성하면서 52주 신고가를 또다시 경신했다. 이에 그는 환호했고, 갑작스럽게 삼성전자의 상승폭이 꺾이는 사건이 벌어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8일 BJ 용느는 누리꾼들로 부터 "삼성과 싸우고 있느냐" "용느 vs 삼성이다"라는 반응을 일으키며 화제가 됐다.
블로그 인기글
고점의 사나이 BJ 용느 삼성전자 주식 매수 누구?
용느는 게임 BJ에서 주식 방송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BJ다. 아이러니하게도 용느가 매수하는 주식 종목이 하향가를 친다는 설이 등장하며 유명세를 치렀다. 이날 BJ 용느가 삼성전자 주식을 매수하자 누리꾼들은 "용느가 삼성전자 주식까지 손을 댔다" "용느야 제발 다시 삼성전자 주식 매도하자" "삼성과 용느 중에 누가 이길 것인가"라며 관심을 폭발시켰다.
지난 2017년 BJ 용느의 수입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누적 수업 6억 2000여 만 원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결국 '고점의 사나이' 용느에게 투자자, 팬들의 화살이 날아왔다. 그로인해 용느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번에도 그런 일이 벌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용느는 1988년생으로 만 33세가 되는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이다. 아프리카 TV BJ 철구의 크루인 비글즈의 원년 멤버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주로 주식방송을 진행 중인데, 그가 매수하는 종목들은 반드시 하락한다는 점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는다.